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 비데누리 고객센터

비데누리 365일 24시간 고객만족센터 0505-485-5555

전체게시판의 제목, 내용 등을 지정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 검색

찾기

Q&A

궁금증은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입금계좌 안내



      기업은행:151-130476-01-017
      신한은행:100-031-820384
      농협은행:301-9364-8879-61
      예금주:씨앤씨과학 주식회사
       
      우리은행:1002-145-714015
      국민은행:8181-0101-157712
      예금주:전 향 운
       

자주묻는질문 FAQ   [more]

  • [주문하기] PC결제는 잘안되고 전화상으로 카드번호 노출이 싫을때..


     정보에 민감한 시대입니다.


    PC결제는 원활하지 않고 그렇다고 나의 카드정보를 알려주기 싫으실때는 0505-485-5555로 전화문의주셔서


    ARS 결제나 SMS결제를 요청하세요.


    그러면 결제가능 정보가 담긴 ARS번호나 SMS정보를 보내드립니다.


    거기에서 직접 본인이 입력을 하셔서 결제하시면 됩니다.



  • [기타사항] 비데누리 원격제어 상담 시행합니다.


    안녕하세요 비데누리입니다.

     

    사이트이용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고객님을 위해서 원격제어 상담 서비스를 시행합니다.

     

    [팀뷰어 실행하기]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설명을 참고하세요

     

     

  • [기타사항] 카드결제 등 사이트 이용이 잘 안되실때 팀뷰어를 이용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비데누리입니다.

     

    카드 결제나 사이트 이용이 불편하실때 비데누리에서 원격제어로 도와드립니다.

     

    하단의 팀뷰어 사이트에 방문하셔서 원격제어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세요

     

    http://download.teamviewer.com/download/TeamViewer_Setup_ko.exe

     

    설치를 하셔도 되지만 사용하실 프로그램이 아니라면 그냥 "실행"으로 해주세요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비데누리 관리자에서 임시로 발급된 숫자ID 9자리와 임시비밀번호 4자리를 말해주세요.

     

    그후 원격제어가 진행되며 상담을 통해서 완료하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가입하기] 카드매출 세금계산서 발행불가안내


     

    2004년 개정된 부가가치세법에 의하면, 2004.7.1 이후 신용카드로 결제된 건에 대해서는
    세금 계산서 발행이 불가하며 신용카드매출전표로 부가가치세 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카드매출 및 세금계산서로 중복신고 발생)
    보다 자세한 사항은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57조를 중심으로 한 관련법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현금결제건에는 문제없이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을 발급해드립니다.

    원하시면 고객센타 0505-485-5555로 문의해주세요.

  • [가입하기] 신뢰를 줄 수 있는 판매처는?


     

    신뢰를 줄 수 있는 판매처는?

    비데, 제품도 중요하지만 판매처 또한 중요합니다.
    어떤판매처가 좋은곳인가요?

    이왕이면 좋은 기능의 제품을 가격도 싸게 사고, 사후 A/S도 편안하게 받고 싶은 것이 고객들의 바램이지만, 판매처를 잘못 선택하면 하자있는 제품을 구입하여 교환은 고사하고, 제대로된 A/S도 받을 수 없는 딱한 처지에 놓이게 됩니다.
    이는 무책임한 판매처(주로 영세한 딜러들)도 문제이지만, 단순히 가격만 비교하고 구입을 결정하는 소비자들의 책임도 있다고 하겠습니다.
    비데(특히 전자식비데)는 반드시 사소한 트러블이 발생하여도 A/S를 받아야만 사용할 수 있는 품목이므로, 정품제대로 된 구입처를 통하여 구입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1.단순 대리점보다는 복합대리점이 유리(오프라인의 경우)
    한 가지 메이커만 취급하는 판매점은 다른 메이커들과의 장단점을 비교할 수 없어, 선택의 폭이 매우 좁습니다. 그 판매점에서는 자신이 취급하는 제품의 장점만 강조하기 때문에 단점을 제대로 알 수 없으며, 나의 취향과 목적에 맞지 않는 제품을 구입할 우려가 있습니다.
    제대로 된 판매처는 모든 제품한자리에서 직접 볼 수 있도록 전시하고 있어 직접 육안으로 제품의 장단점과 디자인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여러 곳을 방문하여야하는 불편을 덜어주기 때문에 제품을 선택하는데 매우 유용합니다.

    2.TV홈쇼핑
    최근에 여러 채널에서 앞다투어 장시간을 할애하여 비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자세히 살펴보면, 쇼핑호스트들이 침이 마르도록 장점들을 장황하게 설명하고, 마치 지상에 둘도 없는 우수한 제품을 최저의 가격에 판매하는 특판이라고 강조를 하지만, 얼마안가 이들 제품들은 슬며시 사라지고, 다른 모델을 들고 나와 또 최고의 제품을 특판이라고 소개를 하는 것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또 이들 제품이 마음에 안들어 반품을 신청하면 한 달 내에 손쉽게 반품을 받아주고 있어 일견 매우 책임감 있고 편리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그러나 다른 물건과는 달리 비데는 한 달 내에 고장이 발생하는 것이 아니고, 적어도 6개월이나 일년 전후로 가장 고장이 잦은 물건이라는 것을 생각한다면, 이 제도는 단순히 쇼핑중독자들이나 악성고객(구매해보고 이유 없이 반품을 상습적으로 하는 고객)들을 위한 제도에 지나지 않는다고도 불 수 있습니다.
    홈쇼핑에서 선호하는 모델들이 어떤 것이며, 또 왜 시장에서 인정받은 자타가 공인하는 우수모델은 홈쇼핑에서 판매가 되지 않는 것인지 그 내막을 들여다보면,


    1)홈쇼핑은 제품의 질 보다는 단위시간당 판매고를 최우선시한다.
    비싼 송출료와 경비로 인하여, 단위시간당 판매고에 따라 쇼핑호스트들의 생명이 좌우되므로, 아 슬아슬하게 과대.허위선전을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2)비싼 판매수수료
    통상적으로 최저 35-40%의 수수료를 지불하여야 하고, 특별촬영경비, 사은품 등도 모두 업체에서 지불하여야 하지만, 비데는 일반시장의 가격구조가 판매마진이 20-25%에서 형성되어있는데, 이렇게 무리한 비용들을 지불하면서 팔 수 있는 제품은 한정되어 있습니다.
    상식적으로 생각하여도 원가를 대폭 낮추지 않고는 홈쇼핑에 출시를 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차리게 될 것입니다.

    3) 복잡한 A/S
    간혹 고객들이 홈쇼핑업체가 A/S를 책임져주는 것으로 오해하는데, 제품을 구입하면 A/S는 해당 메이커의 A/S센터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한단계 거치는 것이 얼마나 불편한지는 경험해 본 사람들은 알 수 있으며, 소비자에게 진정 필요한 것은 안내원의 앵무새같은 내용없이 싹싹하기만한 대응이 아니라, 실질적인 신속한 처리입니다.

    3.인터넷쇼핑몰
    1)대형쇼핑몰을 이용하는 방법
    삼성, 롯데, 한솔 등 대형쇼핑몰은 일단 정품을 안전하게 구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결재도 편리하게 이루어집니다. 또 제품의 하자나 문제발생시에 사후관리가 원활하게 처리되는것도 큰 장점이지만, 대부분 콜센터(전화만 전문으로 받아주는곳)를 이용하여 업무를 처리하기 때문에 제품문의에 대한 답변이 정확하지 않아 장단점을 소비자가 직접 알아보고 결정해야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2)가격비교 사이트, 인터넷 경매사이트 등을 이용하는 방법
    회사단위에서 운영하는 쇼핑몰이나, 일반 개인들이 운영하는 쇼핑몰이나 고객이 보기에는 구별이 되지 않는 것이 현재의 인터넷 환경입니다.
    이들 개인 쇼핑몰들은 가정이나 아주 적은 사무실에서 혼자 운영하는곳이 의외로 많으며, 공급처와 공급계약을 맺지 않고도 물건들을 올려놓는 일이 다반사일뿐 아니라, 가격도 터무니없이 싼 가격을 올리거나, 혹은 별도로 설치비(보통 3만원)를 지불해야하는 방식으로 싸게 보이는 방식의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정품이 아닌 비정품(반품된 물건, 문제가 생긴물건 등)을 즐겨 취급한다는 것인데, 홈쇼핑에서 비데의 반품율이 30%인 것을 감안하면, 이런 제품들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잘못 구입하면 A/S편의는 전혀 기대할 수 없어 비싼 대가를 치르기 십상이고, 간혹 물건을 구할 수 없어 차일피일 하다가 아예 없어지는 곳도 부지기수입니다.
    인터파크, 옥션 같은곳도 대형 쇼핑몰이지만, 여기에 올리는 업체들은 규모와 관계없이 개인들이 많이 올린다는 것을 참고하여야 할 것 이며, 이들 양대 쇼핑몰의 장점은 결재에 관한 보증은 확고하다는 점입니다.

    3)비데 전문 종합쇼핑몰
    비데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곳으로 비데에 대하여 많은 정보와 지식을 가지고 있는 곳을 말하는데, 흉내만 내는 쇼핑몰이 아닌 실질적인 메이커들과의 공급계약을 정식으로 채결한 곳을 이용하면 비교적 정확한 제품정보와 함께 메이커별 제품별 장단점을 소상히 파악할 수 있어 매우 이상적입니다. 이들의 기준은,

      -자체 물류센터를 가지고, 항상 재고를 보유하고있어야하며(회사소개란 참조),
      -전화 상담시 제품정보를 정확하게 설명할
    책임자가 별도로 있어야 하고,
      -
    전국적인 설치, A/S망을 갖추어야 한다.
      -
    정식 세금계산서를 발행할 수 있는 등록업체를 말한다.

  • [가입하기] 렌탈 제품과의 비교


     

    렌탈제품과의 비교

    시중에 몇십만원 하는 이름난 회사의 비데를 한달에 2만여원만 지불하면 렌탈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고, 매스컴을 통하여 광고를 대대적으로 하고있고, 그 회사들의 방문판매원들이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면서 치열한 영업을 펼치고 있는데,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자세한 계산과 비교를 하지 않고, 매우 부담없다는 느낌 하나로 렌탈 제품을 신청하고 있습니다.
    과연그럴까요?

    렌탈제품은 몇 년 사용하면 백만원이 훌쩍 넘어갑니다. 이 사실을 알면 잘 알려진 메이커이므로 그정도는 지불해야한다는 생각이 드십니까, 아니면 무언가 잘못되었다는 생각이 드십니까?

    렌탈회사를 방문하면, 대부분의 지사마다 엄청난 크기의 사무실을 가지고, 많은 판매원들이 북적이고 있으며, 이 사람들이 자기들 주장대로 고소득을 올릴 수 있는 직업이라고 자랑하는데, 그러면 제품가격 속에 마진이 도대체 얼마나 되기에 그런 고소득을 올리는지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초등학생의 계산으로도, 렌탈제품의 보증금과 일년치 렌탈료만 합쳐도 350,000원 정도 나오는데, 이 금액이면 국내 최정상급의 비데를 살 수 있는 가격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일년간의 렌탈료만 내면 살 수 있는 제품을 왜 5년씩 지루하게 월정액을 내면서 큰 부담을 안아야 되는지 깊이 생각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렌탈비데의 품질은 오랜 생산 노하우가 축적된 국내 최정상의 비데전문 메이커들의 품질과 무엇이 크게 다를까요?
    렌탈회사가 내세우는 렌탈제품의 우수성을 중심으로 한번 곰곰이 따져봅시다


    1. 렌탈제품은 정수필터가 있다?
    몇 년 전만 해도 필터를 사용한다는 것을 차별화하여 강조하였는데, 사실 비데필터는 지금 웬만한 제품에 다 채택이 되고 있으며, 품질도 큰 차이가 없고 가격도 매우 싸다.
    2. A/S가 잘될것이다?
    비데는 고장율이 낮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관건이다. 좋은 메이커는 5-6년 사용해도 고장이 잘 없는데, 고장이 잘 나면 A/S자체가 매우 귀찮은 일이다.
    또 대부분의 알려진 메이커들은 A/S조직망이 잘 갖추어져있어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한다.
    3. 품질이 우수할것이다?
    비데는 비데를 오래 생산하고 개발해온 전문메이커들이 많은 노하우를 가질 수밖에 없는 아이템이다. 렌탈제품은 대부분 후발업체이며 비데전문업체가 아니다. 같은 기능이라도, 비전문적인 후발업체가 이들 제품을 앞지르거나, 훨씬 나은 품질을 갖는다는 것은 현실적이지 못하며, 대부분의 렌탈제품들이 다른 중소기업으로부터 OEM(주문자 상표)으로 공급받아 그들만의 걸출한 마케팅 기법과 탄탄한 판매조직을 이용하여 판매를 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다(웅진은 신모델부터 자체 생산을 시작하였으므로 착오가 없으시기 바람).
    4. 가격이 부담없다?
    렌탈 월정액은 적어보여도, 5년간 계산을 해보면 무려 백십오만원이 나온다. 가랑비에 옷젖는 꼴인데, 이 금액이면 아무리 고리의 이자돈을 쓴다고 해도, 비데 3대는 구입할 수 있는 금액이다.

    그렇다면 기능에 대하여 다른 메이커제품과 한번비교를 해 봅시다.
    -기본기능(온풍건조,난방변좌,온수세정)은 당연히 있으므로 부가기능비교를 했습니다.

    구분

    유스파1035

    로얄토토RB-671

    웅진룰루BA-01A

     가격
     탈취기능
     정수필터
     방향
     절전
     나노실버코팅
     에어펌프
     착좌센서
    30만원대






    40만원대






    1,150,000(5년 합계)







    부가기능설명

    탈취기능

    광촉매 방식을 이용하여 변기내의 악취를 제거하는 것으로, 방출가스의 30%정도 냄새가 제거되는 기능

    나노실버코팅

    상 온수를 보관하고있는 물탱크과 노즐에 세균이 많이 번식하므로, 이를 방지하기위하여 항균효과가 탁월한 나노실버코팅을 사용하며, 신 기술에 속한다.

    에어펌프

    일명 공기방울세정이라는 방식이며, 물속에 다량의 공기방울을 불어넣어 세정효과를 높일뿐 아니라, 감촉이 매우 좋게 느껴지게하는 신기술이며, 최고급제품에만 채택하는 방식임(로얄토토는 RB-700 모델에만 채택함)

    방향

    일반 수퍼에 가면 마음에 드는 종류의 방향을 3,000-5,000원 정도면 수동 가압식을 구입할수있다. 이 기능이 비데에 달려있다고하여 얼마나 가격상승의 요인이 될까?
    아로마 향이 아무리 비싸도 5,000원 정도인데, 필요하다면 간단히 변기옆에 붙이면 되는 아주 단순한 기능이다.

    착좌센서

    사람이 앉으면 작동하는 안전장치임


  • [가입하기] 전자식 비데와 기계식 비데의 차이점


     

    전자식비데 (디지털비데)

    일본에서 개발된 시스템으로 내부를 들여다 보면 컴퓨터 기판같은 여러가지 센서들과 물을 뿜어내는 모터, 열 드라이어장치 등이 복잡하게 연결되어 있어, 습기에 약하다는 것이 치명적인 단점입니다. 실리콘을 이용 생활방수처리를 하지만, 시간이 가면 실리콘이 경화되어 각 기판의 휴즈가 나가던지, 여러 가지 고장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온수를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점, 노즐위치조절, 마사지기능, 난방 변좌 등의 전자식 비데만의 장점도 있습니다. 더욱이 최근 일본과 같이 외관을 슬림화하거나 벽 속에 내장시키는 신 공법이 속속 등장하고 있어 몇 년 후는 지금과 같은 거추장스러운 외관의 모델들은 사라지고 아주 콤팩트한 제품들로 대체될 전망입니다.


    기계식비데 (수압식비데)

    비데의 원조인 프랑스식의 원리를 그대로 사용하는 시스템입니다. 즉 전기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수도관내의 자연 수압(베르누이 정리를 적용)을 이용하여 온·냉수를 원하는 온도의 비율로 섞여 나오게 하는 아주 간단하고 과학적인 원리를 이용한 기술입니다. 쉽게 말하자면 샤워기를 변기에 달아 놓은 것으로 이해하면 됩니다.
    보통의 경우 수압이 전자식보다 세기 때문에 세정력이 우수하며, 온수를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잘만 만들면 고장의 우려가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그러나, 많은 배관이 내부에 연결되어있고, 24시간 강한 수압을 이겨내야 하기 때문에 자재선택이 잘못되면 누수 가능성이 있다는 점, 따뜻한 물이 바로 나오지 않는 다는 점, 냉온수 역류 발생 가능성이 있다는 점 등은 단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전자식비데와 기계식비데의 장단점비교


    구분

    전자식비데

    기계식비데
    장점
    • 사용이 편리하다.
    • 다양한 기능을 구현할 수 있다.
          (난방변좌, 노즐위치조절, 착좌센서
          마사지기능(무브,리듬), 온풍건조 등)
    • 가격이 저렴하다.(10만원대)
    • 유지비용이 안 든다.
    • 고장 가능성이 낮다.
    • 청소가 쉽다.
    • 관장을 할 수 있다.
    • 온수를 계속해서 쓸 수 있다.
    단점
    • 가격이 비싸다.(20~100만원대)
    • 유지비용이 많이 든다.
    • 고장 가능성이 높다.
    • 온수가 1분 정도만 나온다.
    • 수압이 약해 관장을 할 수 없다.
    • 물청소를 할 수 없다.
    • 기능이 단순하다.
    • 처음에 찬물이 나와 퇴수를 해야 한다.
          (보일러 가동해야...)
    • 노즐위치조절을 몸으로 해야 한다.

  • [가입하기] 윈도우 XP SP2 출시에 따른 팝업차단해결방법 (결제창이 안뜸문제해결)


     
  • [가입하기] Active-X 설치문제 해결방법 (비데누리사이트의 원활한 이용)


     
    팝업 차단 해결 방법 보기
     
    1. 결제페이지 변경 사항 안내 (안심클릭 결제)
     
    서비스팩2 팝업차단 기능으로 인해 정상적인 결제를 위해서 현재 결제 요청 페이지내의 dummy.html 파일을 아래 안내문서를 다운받으셔서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서 문서의 내용대로 수정하셔야 합니다.
    안내문서 보기
     
     
    2. 안심클릭 결제할 때 화면 안내 (서비스팩2 사용자)
     
    1) 안심클릭 결제 모듈이 설치되지 않은 경우, 결제창에서 다음과 같은 팝업 메시지가 표시되며, 결제 화면 상단에 노란색 표시줄로 Issac ActiveX 컨트롤 설치 안내 문구가 표시됩니다.
     
     
     
    2)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 안내창을 닫은 후, 노란색 알림표시줄을 선택하여, 다음 화면과 같이 ActiveX 컨트롤 설치를 선택합니다.
     
     
     
    3) 플러그인 설치 여부를 묻는 화면에서 [설치]를 선택하셔야 결제가 진행됩니다.
     
     
     
    4) ActiveX 컨트롤이 설치된 후, 결제창 화면이 새로 고침(Refresh)됩니다.
       카드 정보를 다시 입력하신 후,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5) 또한 카드사의 안심클릭 결제창의 상단에 카드사에서 보안처리를 위해 배포한 ActiveX 컨트롤 설치를 묻는 노란색 표시줄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때는 이전과 동일한 방법으로 ActiveX 컨트롤를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3. 인터넷안전결제(ISP) 할때 화면 안내 (서비스팩2 사용자)
     
    1) 안전결제 모듈이 설치되지 않은 경우, 결제창이 화면에 뜰 때, 안전결제를 위한 ActiveX 컨트롤 설치를 안내하는 팝업 메세지가 표시됩니다. 또한 결제화면 상단에 노란색 표시줄로 KVP ActiveX 컨트롤 설치 안내 문구가 표시됩니다.
     
     
     
    2)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 안내창을 닫은 후, 노란색 알림표시줄을 선택하여, 다음 화면과 같이 ActiveX 컨트롤 설치를 선택합니다.
     
     
     
    3) KVP 플러그인 설치 여부를 묻는 화면에서 [설치]를 선택하셔야 결제가 진행됩니다.
     
     
     
    4) ActiveX 컨트롤이 설치된 후, 결제창 화면이 "새로 고침(Refresh)" 됩니다.
  • [가입하기] 제품을 받았을때 제품에 어느정도 물기가 있는 이유


     

    모든 비데는 출고시에 공장에서 TEST를 거쳐서 나오게 됩니다.

     

    따라서 제품을 받았을때 어느정도 수분이 있는것은 당연한것이며 반품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공장에서 TEST를 하지 않는 제품은 없으며 불량률을 낮추기위해서는 반드시 거치는 과정입니다.

     

    저희는 절대 남이 쓰다가 온 제품이나 반품된 제품은 판매하지 않습니다.

     

    이는 신용상의 문제이기에 더욱 지키는것이고 상도덕상의 문제이기에 당연히 지키는점입니다.

     

    이를 문제삼아 반품을 요구할시에는 변심에 의한 반품으로 반품처리됩니다.

     

    저희가 제품을 반품받으면 다시 제포장하여 판매하는것이 아니라 공장에서 재출고되기에 소요되는 금액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이점은 상호간에 지켜주셔야할 예의라고 생각됩니다.

     

    더 노력하는 비데누리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가입하기] 비데 구입 전, 묻고 싶었던 몇 가지


    치질 등 항문질환 환자에게나 필요한 줄 알았던 비데가 어느덧 일반인들의 생활 필수품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최근 들어 가전제품 매장에서는 물론 렌털 업체,홈쇼핑에서까지 비데 판매가 급증하고 있는 것. 사용해본 사람들 대부분은 ‘사라’고 추천하는 비데, 어떤 제품을 구입할까?



    비데를 사용해보지 않은 사람들은 ‘물줄기로 몇 번 닦는다고 완벽하게 닦일까?’ 하고 의구심을 품지만 실제로 항문 주위는 물론 그 속까지 깨끗하게 닦을 수 있다. 요즘엔 물 나오는 노즐이 움직이면서 회전식으로 물을 쏘아주기 때문에 세정 효과가 더 크다고. 습관만 된다면 세정 면에서 만족할 만하다는 평가다. 비데가 보급되면서 대장, 항문질환은 물론 자궁암 등의 발생률이 줄었다고 한다. 이런 통계 자료를 내세우지 않더라도 사용해본 사람들 대부분은 입을 모아 “꼭 필요하다.”고 말한다. 사용하고 나면 개운하고 항문 주변 염증이 준다는 것.

    특히 치질이나 변비 환자인 경우엔 필수. 따뜻한 물로 닦아주면서 물살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통증 감소는 물론 치료 효과까지 있기 때문. 항문 깊숙이 물살이 침투해서 대장을 자극시켜 변비도 고칠 수 있다. 특히 비데는 용변 처리가 미숙한 어린이와 냉증이나 각종 질염에 항상 노출되어 있는 여자에게 더 필요하다. 화장실 갈 때마다 뒷물을 하는 격.
     


    사실 시중에 나와 있는 제품들의 기능은 거의 비슷하다. 요즘엔 노즐을 자동으로 청소해주는 노즐 자동청소, 수돗물 아닌 정수된 물을 사용하는 정수 기능, 용변 후 나쁜 냄새를 없애는 향기 기능, 부드럽게 세정하는 무브 등 특별한 기능을 추가한 신상품들이 쏟아지고 있지만 특별한 경우만 아니라면(가족 중에 환자, 임산부, 노약자 등 거동이 불편한 사람이 있을 경우에는 온풍건조 기능이 있는 것이 좋고, 부인병이 있는 여성의 경우에는 여성 전용 기능이나 마사지 기능이 있는 것,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수온이나 수압 조절이 가능하고 변기의 온도를 따뜻하게 유지하는 난방변좌 기능이 있는 것을 고르는 것이 좋다. 요즘 나오는 대부분의 비데에는 이 기능들이 모두 있다.) 대부분 세정과 비데 기능을 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다른 기능 때문에 가격이 높아진다면 과감히 필요한 기능만 있는 제품을 고르라는 것.

    요즘 새롭게 뜨는 연수·정수 기능만 봐도 어차피 물이 데워져 나오는데, 정수까지 필요 있겠느냐는 의견도 있다. 기능보다는 솔직히 브랜드를 더 우선시하라고 충고. 아무래도 A/S가 확실한 인지도 있는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먼저. 비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기능보다는 노즐이다. 노즐이 좋아야 모든 기능이 제대로 효과를 보는 것. 노즐에서 물이 부드럽게 나오는 것이 좋은 것. 사용해본 사람들이 추천하는 브랜드는 로얄토토, 대림 도비도스, 삼홍, 웅진 코웨이 룰루 등.


    과거엔 비데를 설치하면 좌변기 덩치가 커져서 욕실 공간을 많이 차지했다. 하지만 요즘 유행하는 것은 콤팩트하고 슬림한 디자인. 버튼 있는 부분 폭이 좁아졌고, 좌변기의 모양도 세로로 길쭉해 전체적으로 날씬하고 작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공간도 덜 차지하는 장점이 있다.

    비데는 전자식과 기계식으로 나뉘는데 우리나라 사람들은 대부분 전자식을 선호한다. 전자식 비데는 스위치 작동만으로 노즐 위치, 물 온도 등이 자동으로 맞춰진다. 가격은 50만~1백만원대. 기계식 비데는 세정 기능만 있는 제품. 변좌 없이 버튼 부분만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 가격이 12만~19만원대로 저렴하면서도 전자식에 비해 우리 나라에서 일반화되지 못하는 이유는 보일러가 가동되는 경우에만 따뜻한 물이 나온다는 단점 때문. 요즘엔 언제 어딜 가나 비데를 사용해야 하는 사람들을 위해 건전지를 사용하거나 물을 채워서 사용하는 휴대용 비데도 있다. 가격은 4만~7만원 선.
     


    기계식 비데에는 기능 버튼 부분만 있기 때문에 어떤 사이즈, 어떤 디자인의 변기에도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전자식 비데는 규격 사이즈. 대부분의 비데가 최신형 양변기 사이즈에 맞추었기 때문에 구형 좌변기의 경우(집이 5년 이상 되었거나 도기로 된 양변기는 사이즈가 작을 확률이 높다.) 비데가 안 맞을 수 있다. 비데가 양변기에 잘 맞지 않을 경우 고장의 원인이 된다. 따라서 구입 전 비데를 설치할 좌변기의 사이즈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 좌변기의 제조회사와 제품번호를 알아두거나(좌변기를 보면 회사의 이름이 적혀 있다.), 만일 알기 어렵다면 변기의 앉는 부분이 길이(세로)를 측정해 가면 된다.

    다음으로 확인해야 할 것이 전원 상황. 비데는 220V 전용이기 때문에 욕실에 전원 코드가 있는지, 220V를 사용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수압이 약하지 않은지도 확인할 것. 이중에 한 가지라도 충족이 안 되면 사용하기 곤란하다. 수압이 약하면 세정이나 마사지 기능이 떨어지므로 자체 모터를 구동해 수압을 올려주는 것이 좋다. 110V를 사용한다거나 욕실에 전원이 없는 경우에는 전압기를 설치하거나 연장선을 통해 전원 공급을 해야 한다. 아니면 전기 공사부터 해야 한다. 여기서 한 가지 더. 비데는 이사갈 때 떼어 갈 수 있다. 3만~4만원 들여 굳이 설치기사를 부르지 않더라도 설명서만 보고 쉽게 조립·분해가 가능하다. 요즘엔 이삿짐센터에서 알아서 해주기도 한다고.


    사용하기 전 항상 고민되는 것이 바로 구입과 렌털 사이. 결론부터 말하면 비데는 구입이 낫다. 가장 큰 이유는 비데는 정수기처럼 관리가 어려운 품목이 아니기 때문. 가전제품 매장이나 홈쇼핑에서는 30만~40만원대 제품도 나오기 때문에 렌털보다 구입이 저렴할 수 있다. 렌털을 하면 2개월마다 정기점검을 해주고 5년 동안 필터 교환이나 이전 설치 서비스를 해주는 장점이 있지만 그 서비스도 모두 월 사용료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렌털할 경우, 설치 등록비 7만~8만원에 월 사용료 2만2천~2만3천원을 내므로 1년 사용료가 35만원 정도 드는 셈. 물론 1년 후부터는 월 사용료가 내려가지만) 비싼 편이다.

    구입 제품은 소비자가 스스로 관리해야 하는 부담은 있지만 따로 점검 서비스를 받아야 할 만큼 관리가 까다롭지 않으니 불편하진 않다. 렌털은 1년간 의무 사용해야 하며(해지하면 위약금을 문다.) 제품을 손상시킬 경우 모두 환불해야 하는 문제도 따른다. 하지만 목돈 마련이 어렵거나, 그래도 관리를 받고 싶다면 렌털도 괜찮다. 물론 렌털을 하면 새 제품이 온다.
     


    비데도 ‘전자제품’의 일종인지라 물이 가장 적이다. 방수가 되긴 하지만 되도록 기능 버튼에는 물이 튀지 않도록 할 것. 욕실이 좁아 부득이하게 샤워 중 물이 튈 수밖에 없다면 기능 버튼 부분만 랩으로 말아두었다가 더러우면 교체하는 방법을 택할 것. 청소는 마른걸레로 닦아주는 정도로 만족한다.

    하지만 좌변기에는 물이 닿아도 상관없다. 또한 노즐은 자체 청소 기능이 있으므로 청소할 필요가 전혀 없다. 요즘엔 노즐이 작동할 때만 나왔다 들어갔다 하므로 남자의 소변 줄기 때문에 노즐이 고장나거나 용변 때문에 노즐이 지저분해지는 일은 거의 없다. 물론 변기 뚜껑이나 본체를 밟고 올라서는 일도 금물.




    비데를 가장 기분 좋게 사용하고자 한다면 온도 조절과 수압 조절에 신경 쓸 것. 먼저 물 온도를 너무 높게 올려두지 않는다. 잘못하면 델 수 있다. 특히 어린이, 노인, 신체가 부자유한 사람은 뜨거운 물이 나올 때 빨리 피하기 힘들기 때문에 변기 시트와 온풍·온수 온도를 되도록 저온에 맞추도록. 다음으로 수압 조절. 수압이 너무 셀 경우 세정하는 동안 항문 마사지는커녕 아프기만 하다고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 이때는 수돗물이 비데로 통하는 수도꼭지를 돌려 수압을 약간 줄여두면 괜찮아진다. 온풍구도 막으면 안 된다. 막으면 고장의 원인이 된다.
    알아야 제대로 쓴다 비데 기능 버튼

    1. 정지 보통 세정에 알맞은 시간이 입력되어 있지만 그 사이 멈추고 싶을 때 사용하는 버튼.
    2. 세정 용변 후 사용. 세정수가 약 40초~1분 정도 분사되어 항문을 깨끗하게 씻어준다.
    3. 비데 여성을 위한 버튼. 소변 본 후 세정할 때 사용한다. 보통 세정 노즐과 다른 노즐이 나온다.
    4. 건조 세정 후 사용. 따뜻한 바람이 나와 물기를 건조시킨다. 공중화장실의 핸드 건조기와 같은 원리.
    5. 시트 겨울에 주로 사용하는 버튼으로 변좌를 따뜻하게 데운다. 대부분 4단계 온도 조절로 원하는 온도에 맞추고 사용한다.
    6. 온수 세정수의 온도를 조절한다. 가끔 뜨거운 물에 델 수 있으므로 되도록 온도를 낮게 조절해야 한다.
    7. 마사지 노즐에서 물이 일자로 쏘여지는 것이 아니라 지그재그로 움직이면서 쏘여지게 하는 것. 부드러운 물살을 만든다.
    8. 향기 용변 후 누르면 공기청향제가 분사되어 화장실을 상쾌한 향기로 채운다.
    9. 노즐 청소 사용 전과 후 노즐에서 물이 나와 노즐 주변에 붙어 있는 불순물들을 세척해주는 기능.
    10. 수압 조절 물의 압력을 조절할 수 있는 버튼.
    11. 절전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전원이 차단되는 기능.
    12. 노즐 조절 아이들은 노즐의 위치를 잘 맞추지 못하는데, 이 버튼으로 알맞은 위치를 잡아주는 것.
    13. 센서 앉아 있을 때만 작동되는 기능. 아이들이 버튼을 누르다가 물이 나와 놀라는 경우를 예방한 기능.

     

     

  • [가입하기] 안심클릭/ 공인인증 사용 의무화 안내


     
    안심클릭/ 공인인증 사용 의무화 안내
    정부의 공인인증 의무화 방침에 따라. 인터넷 쇼핑몰에서 10만원 이상 상품 구매 결제시 공인인증서 사용이 의무화 됩니다. 이에 따라 11월부터 이미 인터넷 안전결제(ISP)를 시행하고 있는 BC카드/국민카드와는 별도로 다른 카드사에서도 안전거래를 위해 안심 클릭과 공인인증을 2004년 2월 10일부터 시행합니다.(2월 9일까지는 일반결제와 안심클릭/공인인증 중 선택해서 사용 가능합니다.
    인터넷 쇼핑시 고객님이 소유하신 카드에 미리 설정해둔 전자상거래용의 별도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카드사용자 본인을 확인함으로써 온라인 상에서의 카드 무단도용을 방지해주는 서비스입니다.  30만원 이상 거래시는 공인인증이 필수이며, 2004년 4월 1일부터 공인인증서가 없으면 30만원이상  구매시 결제가 불가능하니 미리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대상카드 삼성/LG/외환/신한/현대/롯데(AMEX)/하나/한미/제주/수협/전북 카드
    (단,외환카드는 10만원)
    인증방식 >카드사가 제공하는 팝업창에서 선택 가능
    1. 10만원 미만 : 안심클릭 또는 공인인증
    2. 30만원 이상 : 공인인증 또는 안심클릭 + 공인인증 중 택 1
    안심클릭등록 방법 1. LG이숍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팝업화면 통해 바로  등록 및 사용가능 ..2. 고객님이 소유한 신용카드의 카드사 홈페이지 통해 등록 가능

    *VISA 카드를 가지고 계신 고객님들 중, 이미 VISA안심클릭을 등록해 사용하시고 계신 분은 별도의 .
    안심클릭 등록절차 없이 기존대로 결제가 가능하십니다. (단,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 필요)
    *BC/국민카드는 2003년 11월 1일부터 이미 인터넷안전결제(ISP)와 공인인증을 시행중입니다.

    쇼핑몰 이용시 고객님이 카드번호/비밀번호 등을 입력함으로써 발생될 수 있는 개인정보 유출 및 카드 도용 등의 문제점을 차단해 주는 지불수단으로, 인터넷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만으로안전한 전자상거래를 할 수있는 서비스입니다.

    -BC/국민카드사는 모든 전자상거래에 인터넷안전결제를 의무화 시켰습니다.-10만원 이상 결제시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없으신 고객님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01 인터넷 안전결제(ISP), 이런 점이 좋습니다!
    1)신용카드번호,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 유출 및 카드 도용 방지
    2)인터넷안전결제(ISP) 인증번호만으로 간단하고 편리한 신용결제
    3)인터넷안전결제(ISP) 및 공인인증 확인으로 2중 보호가 되는 안전한 거래

    02 인터넷안전결제(ISP), 이렇게 하세요!
    BC카드/국민카드 고객님을 위한 인터넷안전결제(ISP)

    03 인터넷안전결제(ISP), 미리미리 등록하세요!
    BC카드/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 등록

    BC카드 ISP 미리보기
    BC카드 ISP 관련 FAQ
    BC카드 ISP 관련 문의

    국민카드 ISP 미리보기
    국민카드 ISP 관련 FAQ
    국민카드 ISP 관련 문의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과 동시에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01. 이미 공인인증서를 가진 고객님은 그대로 사용 가능하지만
    공인인증서가 없는 고객님은 거래은행 방문을 통해 신청하셔야 합니다.

    공인인증서 발급방법(기존의 인터넷뱅킹 이용자분은 따로 발급 받지 않으셔도 됩니다)

    02. 공인인증서를 하드디스크에 저장하시면 다른 PC에서는 인증이 불가능합니다.
    여러 PC에서 결제하시려면 플로피디스켓에 공인인증서를 저장해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03. 내년 초부터 6개 공인인증기관에서 공인인증서 신규 발급 및 갱신 시에
    유료화를 시킬 예정입니다.

    공인인증서가 없으신 고객님은 미리 발급 및 갱신을 해 두시기 바랍니다.
    * 안심클릭 시행 일정은 카드사와 정부 정책에 따라 약간의 변경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 [가입하기] 24시간 전화문의를 받습니다.


    안녕하세요 비데누리입니다.

     

    비데누리는 24시간 전화문의 및 E-mail 문의를 접수하며 빠른 답변을 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일반 업무시간에는 사업장에서 전화를 받으며 업무시간 이후에는 사업장 전화를 핸드폰으로 돌려서 문의를 받습니다.


    더 노력하는 비데누리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가입하기] 안전결제(ISP)서비스란?


    1.안전결제(ISP)서비스란 무엇입니까?
    인터넷쇼핑몰에서 국민카드 또는 비씨카드로 결제하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인터넷결제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지원하는 무상결제서비스 입니다. 이젠 국민/비씨카드 결제시 카드번호, 유효기한 등을 입력하지 않고 회원님께서 직접 인터넷을 통해 직접 등록하신 인터넷결제전용 비밀번호(ISP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인터넷전용 비밀번호의 등록 및 결제는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으로 이루어집니다.
    참고1.결제정보 입력 비교
    구 분 안전결제(ISP)서비스 방식 기존의 결제 방식
    카드지불 정보 ISP 비밀번호
    (6~14자리, 영숫자 조합)
    신용카드번호(16자리)
    신용카드유효기한(년/월)
    주민등록번호(뒤7자리)
    신용카드비밀번호(앞2자리)
    참고2.안전결제(ISP)서비스 결제창 안내(모든 쇼핑몰에서 공통 사용)
    결제내역확인- 주문상품 및 금액 확인 후 할부기간 선택
    ISP결제 - 결제할 카드 선택(이른,제휴카드명 등) 후
    ISP비밀번호 입력
    감추기기능 - PC방등에서 결제 후 결제한 카드정보를
    감추는 기능
    부가서비스 - ISP 신청, 비밀번호 변경/분실 등을 위한
    서비스 기능 제공
    2.안전결제(ISP)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서비스 신청은 반드시 본인이 신청해야 하며, 인터넷을 통해서만 이루어집니다.
    서비스 신청은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 또는 쇼핑몰을 통한 카드결제시 모두 가능합니다. 서비스 신청 방법은 신청 버튼만 클릭하시면 되며, 이하 일련의 작업은 별도의 설명을 드리지 않을 정도로 쉽게 되어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과 이용이 동시에 이루질 수 있으므로 쇼핑몰을 통한 카드결제에 불편이 전혀 없습니다.
    3.공인인증서란 무엇입니까?
    공인인증서(Certificate)란 비대면 거래라는 인터넷 환경하에서 본인여부를 증명하기 위해 국가에서 지정한 공인인증기관(Certification Authority)에 의해 발행되는 인터넷 전용 인감증명서입니다. 현재 인터넷뱅킹이나 사이버증권거래처럼 카드결제도 금융거래의 일종이므로 보다 안전한 인터넷 결제를 위해 국민카드와 비씨카드는 100,000원 이상 결제시 반드시 공인인증서를 통한 본인인증을 거치도록 제도화 하고 있습니다. 공인인증서를 사용할 경우, 안전결제(ISP)서비스를 통한 카드인증은 물론 믿을 수 있는 공인기관을 통한 본인인증의 이중인증이 적용되므로 보다 안전하게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공인인증서와 안전결제(ISP)서비스의 차이는 무엇입니까?
    공인인증서는 사용자자 본인임을 증명하는 본인인증 부분에, 안전결제는 사용자의 카드가 본인의 카드임을 증명하는 카드결제 및 카드인증 부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안전결제(ISP)서비스만 이용해도 충분히 안전성이 보장되지만 100,000원 이상의 결제시에는 해당 카드사와 공인인증기관과의 제휴를 통해 본인인증을 한번 더 거치도록 함으로써(이중인증) 보다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제도입니다.
    공인인증서는 어떻게 발급받아야 합니까?
    현재 인터넷뱅킹 등을 이용하고 있는 경우에는 공인인증서를 추가로 발급받지 않아도 됩니다.
    그러나 공인인증서가 없는 경우, 해당 카드를 발급한 은행의 가까운 지점을 통해 신분확인 등을 거친 후에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단, 공인인증서는 안전결제(ISP)서비스처럼 인터넷을 통한 즉시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기타 상세한 내용은 은행 또는 공인인증기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가입하기] 비데누리 쇼핑몰 이용안내


    
    
    

     

    상품 주문 방법

    1. 회원가입(회원로그인)을 합니다.

    2. 각 코너를 클릭하셔서 들어갑니다.

    3. "바로가기"메뉴 또는 사진이나 상품명을 클릭하세요!

    4. 제품 설명을 읽어 봅니다.

    5. "장바구니 담기"를 클릭하세요!

    6. "장바구니에 넣었습니다"메시지가 나오면, 주문상품을 확인한 후
        "주문버튼"을 클릭하세요!

    7. 주문버튼을 누르면, "주문서"가 나옵니다! 주문서를 작성을 해주세요!

    8. 무통장/카드 결제를 해주세요!




     




    배송일


    배송사는
    우체국택배 입니다.

    기본 배송비는 무료이며 해외 및 일부 도서지역외 제주도의 경우 배송료가 별도로 추가됨

    일반택배(공휴일 제외)입금확인후 2-3일 안에 제품을 받을수 있습니다.

    우편배송(공휴일 제외)입금확인후 3-7일 안에 제품을 받을수 있습니다.

    온라인 송금을 하신 경우에는 입금확인 당일부터 배송 기간에 포함합니다.

    반품안내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100% 교환 및 환불 가능

    단순 변심 반품일 경우, 상품에 이사이 없는 경우 왕복 배송료/재포장비는 고객부담

    상품 하자 발생시 14일 이내에 반품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보호 정책

    담당 : 김무현

    전화 : 053-765-3607

    메일 : master@bidetnuri.net

비데누리 공지사항   [more]

  • [] 2월 카드무이자할부 안내



  • [] 10월 카드무이자할부 안내


    비데누리사이트 결제시스템 올앳 카드무이자 안내









    카드수기결제시 이용 결제대행사 키움페이 무이자할부안내


  • [] 9월 카드무이자 행사 안내


    안녕하세요 비데누리입니다^^

    가을이네요... 9월 카드무이자 행사를 안내드립니다




    올앳페이 무이자 행사안내









    수기결제 무이자 행사 안내



  • [] 8월 무이자카드할부 안내


    ## 비데누리 사이트 이용시 무이자할부 안내







    ## 전화 수기결제 이용시 무이자 할부안내

  • [] 7월 카드무이자행사 안내






사용후기/구매후기

사용후기/구매후기
제목 날짜
만족 2019/10/17
만족 2019/10/16
만족 2019/09/27
보통 2019/09/21
만족 2019/09/17

더보기





네이버톡톡 1대1 상담

비공개로 1대1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아이디로 로그인하셔야 상담이 가능합니다.
문의 확인후 빠른답변을 바로 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으로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카톡상단 친구찾기에서 검색란에 기입하세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비데누리

비데누리 고객상담센터

24시간 제품상담 및 가격상담가능
AS문의는 제조사서비스센터를 이용하세요.

0505-485-5555

         

Bank Info

기업은행:151-130476-01-017 신한은행:100-031-820384 농협은행:301-9364-8879-61 예금주:씨앤씨과학 주식회사   우리은행:1002-145-714015 국민은행:8181-0101-157712 예금주:전 향 운   PAYAPP 고객맞춤결제

Call Center

TEL 0505-485-5555 FAX 0507-077-8879 상담시간 24시간 상담대기중 AS접수는 해당 제조사 서비스센터로 접수하세요. [제조사별 AS센터 번호안내] 네이버톡톡 채팅상담 click 카카오톡 오픈채팅 click 지식톡 웹채팅상담 click

카드무이자안내
상품문의
장바구니
최근 본 상품
위시리스트
최저가신고센터
기격흥정하기
1:1채팅상담
카카오톡상담
고객센터
Top

열기 닫기